Three Pathway 교과과정
MA | MFA | MSC | |
---|---|---|---|
융합 | 신기술 프로젝트 융합 프로젝트 |
||
심화 | 형상의 발상 고급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운드디자인연구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방법론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원론 스토리텔링&연출방법론 편집방법론 시각적요소 및 몰입방법론 연구 촬영과 조명 방법론 비주얼아트연구 디지털미디어비즈니스 비쥬얼이펙트 |
비주얼이펙트토픽 형상의 발상 VR 애니메이션 고급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운드디자인연구 하드서페이스모델링 디지털라이팅&합성 CGI 쉐이딩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방법론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원론 스토리텔링&연출방법론 편집방법론 시각적요소 및 몰입방법론 연구 촬영과 조명 방법론 비쥬얼이펙트 |
비주얼이펙트토픽 VR 애니메이션 하드서페이스모델링 디지털라이팅&합성 CGI 쉐이딩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방법론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원론 소프트웨어개발 소프트웨어개발방법론 게임레벨디자인 인공지능응용 비쥬얼이펙트 |
융합기초 | 미디어아트&과학 융합지식 세미나 |
||
전공기초 | 영상미학연구 디지털문화론 |
실감형콘텐츠워크숍 프로토타입프로젝트 |
실감형콘텐츠워크숍 프로토타입프로젝트 |
창업 | 디자인씽킹 실전창업 프로젝트 스타트업 크라우드 펀딩 |
||
공통 | 연구 윤리 논문 연구 |